오는 11일까지 모집…신입사원, 채용 연계형 인턴
[뉴스핌=한태희 기자] 퍼시스그룹이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퍼시스그룹은 오는 11일 오후 6시까지 신입·경력 직원 지원을 받는다고 5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IT·법무·세무·회계), 국내 영업관리, 마케팅, 상품기획, 사업 전략, 구매전략, 생산관리, 연구개발(제품 디자인·엔지니어링) 등이다. 신입 사원은 1차 면접 합격자에 한해 4주간 인턴 과정을 밟는다. 인턴 실습 후 2·3차 면접에서 최종 합격자를 정한다.
<사진=퍼시스> |
지원 자격은 기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다. 다만 1월부터 인턴 실습이 가능해야 한다. 군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로 국가 보훈 대상자는 법령에 의거해 우대한다. 같은 기간 뽑는 경력직은 국내 영업관리와 마케팅 담당자를 모집한다.
퍼시스그룹 관계자는 "글로벌 역량과 창의성, 리더십을 바탕으로 자신과 우리, 그리고 세상에 대한 올바른 책임을 다하는 사람이 그룹의 인재상"이라며 "퍼시스그룹과 함께 능동적으로 미래를 개척해 나갈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퍼시스그룹은 지난 1983년 창립됐다. 국내 대표 사무가 전문 브랜드 중 하나로 성장했다.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과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퍼시스 식구다.
[뉴스핌 Newspim] 한태희 기자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