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결제 시 1% 적립 혜택, 첫 결제 및 리뷰 이벤트
[뉴스핌=최유리 기자] 네이버는 모임공간 공유 플랫폼 '스페이스클라우드'에 네이버페이를 적용했다고 30일 밝혔다.
네이버페이는 네이버 아이디로 결제와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사용자들은 연말모임 성수기를 앞두고 파티룸부터 카페, 공연장, 스튜디오, 공방, 행사장까지 4000여개 공간을 네이버페이로 예약하고 1%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페이스클라우드는 유휴 공간 활성화를 목표로 2014년 9월 론칭한 서비스다. 지난 1월 네이버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이후 4월에 네이버와 함께 생활문화 공간에 특화된 공간 공유 서비스로 사용성을 강화했으며, '통합검색 제휴', '네이버카페 정모 장소 지원', '네이버 모두 연말장소 이벤트' 등 꾸준한 협업을 이어왔다.
현재 스페이스클라우드는 리뉴얼 6개월 만에 1900개 실에서 4000개로 2배 이상 공간을 확대했다. 월 공간 거래액 또한 10배 이상 증가했다.
한편 스페이스클라우드는 12월까지 연말모임 테마별 장소 제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페이로 첫 결제 시 추가 이벤트 혜택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네이버는 모임공간 공유 플랫폼 '스페이스클라우드'에 네이버페이를 적용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미지=네이버> |
[뉴스핌 Newspim] 최유리 기자 (yrcho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