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이 26일 촛불집회에 앞서 25일 광화문광장에서 박근혜 퇴진 광장 촛불 콘서트 ‘물러나!쇼(SHOW)’를 진행한다. <사진=뉴스핌DB> |
이승환, 박근혜 퇴진 촛불콘서트 출격…"단독전쟁 예습 plz. 나쁜놈이 끝에 가서 지는거지, 그치?!"
[뉴스핌=정상호 기자] 이승환이 26일 촛불집회에 앞서 25일 광화문광장에서 박근혜 퇴진 광장 촛불 콘서트 ‘물러나!쇼(SHOW)’를 진행한다.
이승환은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금요일에 출격한다. 이번엔 락이다”라는 글과 함께 박근혜 퇴진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어 이승환은 “금요일 광화문광장 물러나SHOW. 단독전쟁. 나쁜 놈이 끝에 가서 지는 거지, 그치?!!! jtbc 정치부회의 오프닝 음악입니다. 금요일에 오실 분들, 미리 예습 plz”라는 글과 함께 ‘단독전쟁’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물러나!쇼(SHOW)’는 25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다.
한편, 앞서 이승환은 자신의 10집 ‘드리마이저(Dreamizer)’에 수록된 6번 째 트랙 ‘단독전쟁’을 JTBC ‘보고합니다! 5시 정치부 회의’ 측에 오프닝 타이틀곡으로 무상 제공한 바 있다.
‘단독전쟁’은 ‘왜 아무 것도 바뀌지 않지. 흘린 땀이 모자라니. 왜 기를 써도 되는 게 없지. 흘린 눈물 모자라니. 좋은 놈이 이기는 게 맞는 거지 그치. 나쁜 놈이 끝에 가선 지는 거지 그치’라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