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스토어 및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레벨 성장 이벤트 진행한다
[뉴스핌=이수경 기자]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아톰의 캐치캐치'(이하 아캐캐)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룽투코리아> |
아캐캐는 이용자가 '아톰', '아로미' 캐릭터가 되어 펫으로 등장하는 밀림의 왕자 '레오'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다. 100여종의 펫을 포획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담았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사업총괄이사는 "룽투코리아의 신작 아캐캐가 많은 관심 속에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글로벌 인기 캐릭터 아톰과 레오 타이틀에 걸맞는 풍성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룽투코리아는 아캐캐 정식 출시를 기념해 내달 11일까지 레벨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캐릭터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30레벨을 인증한 참여자에게는 아이폰7-32GB와 도미노 피자 기프트콘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오는 17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지스타2016'에 프리미어 스폰서로 참가한다. 신작 아캐캐를 필두로 모바일 4종과 가상현실(VR) 1종, 증강현실(AR) 1종을 출품한다.
[뉴스핌 Newspim] 이수경 기자 (sophi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