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백승호 출격 대기... 한국 vs 이란 선발 명단 발표(U-19 수원 컨티넨탈컵 1차전). <사진= 대한축구협회> |
이승우· 백승호 출격 대기... 한국 vs 이란 선발 명단 발표(U-19 수원 컨티넨탈컵 1차전)
[뉴스핌=김용석 기자] 이승우와 백승호가 벤치에서 출격을 기다린다.
한국은 8일 오후5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4개국 친선대회 2016 U-19 수원 컨티넨탈컵 1차전에서 이란전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이날 정정용 감독은 최전방 공격수에 강지훈, 조영욱, 김진야, 공격 2선에 이상헌, 김정민, 이승모를 내세운다. 포백은 최익진, 우찬양, 정태욱, 이유현이 구축하고 골대는 문정인이 지킨다.
한국은 지난달 2016 아시아축구연맹(AFC) U-19 챔피언십에서 조별리그 탈락해 선장을 안익수 감독 대신 축구협회 전임지도자인 정정용 감독을 임시 사령탑으로 내세워 이번 대회를 치른다. 한국은 개최국 자격으로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에 출전한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 이란, 잉글랜드, 나이지리아 등 4개국이 출전하며 한국과 잉글랜드, 이란은 내년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출전국이다. 이날 경기는 KBS N Sports가 생중계한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