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서 5번째 매장…매트리스 체험존 확대 운영
[뉴스핌=한태희 기자] 에이스침대가 서울에서 두번째 '에이스 스퀘어'를 열었다. 에이스 스퀘어는 지역 상권을 대표하는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매장을 의미한다.
에이스침대는 최근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서 에이스 스퀘어 신정점을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에이스 스퀘어는 전국에서 5번째 프리미엄 매장이고 서울에서 두번째 매장이다. 이에 앞서 에이스침대는 중곡점·수원점·울산점·죄천점을 열었다.
신정점은 연면적 1019㎡으로 6층 규모다. 2층은 체험존으로 꾸몄다. 이곳에서 매트리스를 체험하며 자기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4층은 에이스침대가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가 전시돼 있다.
에이스 스퀘어 신정점 / <사진=에이스침대> |
전문 매니저가 상주하며 고객에게 맞춤형 상담을 해준다. 에이스침대는 신정점 오픈 기념으로 이달 한달 동안 이벤트를 연다. 이달 중 제품을 사면 타월세트와 구매 금액에 따라 베개 속통 세트 등을 준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상대적으로 에이스침대 취약했던 서울 서부상권에 5번째 스웨어 매장을 오픈했다"며 "보다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전문 매니저 상담으로 편안한 침실을 꾸미기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스침대는 이외 매트리스 체험존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이전까지는 매장에 전시돼 있는 침대에 앉거나 누워보는 시스템이었는데 전문가 상담을 강화하기로 한 것. 현재 매트리스 체험존은 에이스 에비뉴 서울점·대전점·대구점과 에이스 스퀘어 중곡점·수원점 등에서 운영 중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잠의 질을 결정하는 침대는 일반 가구와 달리 건강과 직결되는 건강 아이템"이라며 "어떤 가구보다도 쾌적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과학적으로 만들어져야 한다는 초대 안유수 회장의 품질 철학을 이어받아 좋은 제품의 개발은 물론, 제품 자신감을 기반으로 체험 존 확대를 시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지속적으로 매트리스 체험 존을 신규 오픈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뉴스핌 Newspim] 한태희 기자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