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딤채쿡 함께 구매하면 최대 20만원 할인
[뉴스핌=김겨레 기자] 대유위니는 11월 한 달 간 '딤채 가족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대유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 시리즈' <사진=대유위니아> |
대유위니아는 2017년형 '딤채' 김치냉장고를 비롯해 딤채, 양문형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PRAUD)', 프리미엄 IH전기압력밥솥 '딤채쿡' 등의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딤채나 프라우드 중 한 개 제품과 딤채쿡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은 2017년형 딤채 스탠드형 전 제품과 뚜껑형 220L급 이상 제품과 프리미엄 양문형 냉장고 프라우드 최고급 모델과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딤채쿡 전 제품이다.
아울러 딤채 구매 고객이 프라우드 제품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딤채&프라우드 패밀리룩' 상품을 마련하고, 최대 4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모델은 매장 별로 다르다.
이번 행사는 대유위니아 전국 대리점 및 양판점, 백화점 등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딤채 가족이 되는 고객 여러분이 대유위니아의 다양한 제품들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김겨레 기자 (re97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