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승현 기자] 새 고속열차운영사 (주)SR은 오는 12월 수서고속철도(SRT) 개통을 앞두고 회원가입 고객 총 10만명에게 무료탑승권과 할인권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얼리버드 이벤트’로 다음달 30일까지 회원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만명에게 SRT 무료 탑승권, 3만명에게 50% 할인권, 5만명에게 30% 할인권을 지급한다.
할인권은 개통 이후부터 오는 2017년 3월까지 유효하다. 편도 기준으로 수서~부산, 수서~목포(광주송정) 등 운행구간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
SR 회원에 가입하면 할인권 이외에도 SRT 승차권 예약과 열차운행정보, 쿠폰발급, 이벤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SRT 앱에 도입된 승무원 호출서비스를 이용해 보다 나은 열차 내 객실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회원은 매 분기 온라인 이용실적에 따라 일반, 우등, 특별, VIP회원으로 구분된다. 최초 가입 시 10% 운임할인권을 제공한다. 우등회원 이상이 되면 좌석승급이 가능한 쿠폰이 제공된다.
회원가입은 SR 홈페이지(www.srail.co.kr)와 휴대폰 앱(SRT)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김복환 SR 대표이사는 “SRT는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속형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내실있는 서비스를 찾아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김승현 기자 (kim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