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1일 전국 9개 매장서 출시 행사..2~17호도 경품
[뉴스핌=심지혜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21일 ‘아이폰7’ 및 ‘아이폰7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전국 9개 매장에서 매장별 1호 가입자 축하 세리머니와 경품 증정 등의 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는 21일 오전 8시부터 LG유플러스 서울 강남직영점을 포함해 부산 명륜로점, 제주 시청점 등 전국 9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서울 강남직영점에 설치된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전국 9개 매장 1호 가입자의 면면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폰7 출시 첫 날 현장도 공개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7 1호 가입자에게 애플워치 나이키와 에어팟을 증정한다. 2호부터 7호까지에게는 에어팟, 8호부터 17호까지에게는 라이트닝 독을 선물한다.
이는 행사를 진행하는 9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각 매장별 준비된 재고 내에서 선착순으로 색상 선택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예약가입 후 오는 31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1인 2매 증정)에게 LG아트센터 뮤지컬 ‘콘택트’ 초청권을 선물한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7 대기 고객들이 매장 앞에서 기다리는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강남직영점에서만 특별히 별도 대기 장소를 제공하고 간단한 음식과 보온 용품을 지원한다.
아이폰7 출시행사와 함께 SNS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7 출시를 기념해 전국 9개 이벤트 매장을 방문한 뒤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선착순 500명에게 경품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
[뉴스핌 Newspim] 심지혜 기자 (sj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