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진수 기자] 뉴스핌이 19일 '월간 ANDA' 10월호를 발행했다.
'글로벌 성공투자 동반자'란 캐치프레이즈가 보여주듯 '월간 ANDA'는 글로벌 재테크와 뉴 비즈 트렌드, 또 G2를 넘어 G1으로 도약하는 중국에 관한 모든 것을 담는다.
'월간 ANDA' 10월호는 '잠자던 금융시장 변동성이 깨어난다 "안전벨트 필수!"를 커버스토리로 다뤘다.
이를 취재한 국제부 김사헌 부장이 출연해 커버스토리에 대한 핵심 내용을 조명하고 취재 비하인드를 전했다.
또한 BIZ TREND의 주요 기사인 ‘상상을 즐기는 VR’에서는 MC 오채윤이 간추린 소식 등을 생생하게 들려준다.
중국 콘텐츠인 '차이나 ANDA'에서는 ‘확 열린 선전증시...선강퉁 현장을 가다’라는 기사를 집중 조명하며 이를 현지 취재한 황세원 기자와의 전화통화를 통해 낱낱이 파헤친다.
'월간 ANDA' 10월호에 대한 주요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ANDA'는 몽골어로 의형제라는 뜻이다. '월간 ANDA'는 매월 15일 발행되며, 구독료는 월 1만5000원(연 18만원)이다. 구독신청은 이메일(anda@newspim.com) 전화 070-4677-9537. 취재 요청 및 문의는 02-761-4409.
[뉴스핌 Newspim] 김진수 기자 (bestkj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