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진주혁신이 8일 개관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
[뉴스핌=김세혁 기자] 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는 8일 경상남도 진주시 충무공동에 7개관 1268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진주혁신을 개관한다.
롯데시네마 진주혁신은 진주혁신도시 최초이자 최대 복합 쇼핑몰 롯데몰 진주점 5~6층에 자리한다. 접근성이 좋고 영화관람은 물론 쇼핑, 외식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편의성도 높다.
롯데시네마 진주혁신은 개관을 기념해 '오픈 무료 시사회'를 실시한다. 개관일에 영화 '덕혜옹주'를 비롯해 '나우 유 씨 미2' '싱스트리트' 등 화제작 10편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13일까지 당일 티켓을 제시하면 오리지널 팝콘(소)을 증정하는 '팝콘 1만개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학생 올데이 조조' 이벤트는 12월15일까지 이어진다. 롯데시네마 페이스북 및 학생증으로 학생을 인증하면 월~목요일 하루 종일 조조요금으로 영화관람이 가능하다. 9월 말까지 계속되는 '레이디 HOUR'는 당일 오후 4시 이전 영화 티켓을 소지하고 매점 커피를 구매하면 한 잔 더 증정하는 여성 관객 전용 이벤트다.
롯데시네마 진주혁신관 개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진주혁신을 개관하면서 전국 108개 영화관, 765개 스크린을 확보했다.
[뉴스핌 Newspim] 김세혁 기자 (starzoobo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