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주연의 영화 '걷기왕' 티저 예고편이 조휘수 140만을 돌파했다. <사진=CGV아트하우스> |
[뉴스핌=장주연 기자] 배우 심은경의 신작 ‘걷기왕’에 대한 관심이 심상치 않다.
영화 ‘걷기왕’의 티저 예고편이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지난달 30일 공개한 티저 예고편이 14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것.
특히 온라인상에는 “이런 상큼한 영화를 기다렸다”(sw****), “명작 탄생 예감”(J***), “정말 심은경다운 영화가 나왔네요”(rufg****) 등 영화와 만복 역을 맡은 심은경에 대한 기대평이 잇따르고 있다.
이렇듯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폭풍 기대를 모으고 있는 ‘걷기왕’은 무조건 ‘빨리’, 무조건 ‘열심히’를 강요하는 세상,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없는 선천적 멀미 증후군 여고생 만복이 자신의 삶에 울린 경보를 통해 고군분투하며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았ㄷ.
심은경을 비롯해 박주희, 김새벽, 윤지원, 안승균, 이재진 등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충무로의 기대주들과 허정도, 김광규, 김정영 등 맛깔 나는 연기를 보장하는 베테랑들이 대거 출연한다. 오는 10월 개봉.
[뉴스핌 Newspim] 장주연 기자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