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5일 3시간씩 홈페이지 쇼핑몰서 진행
[뉴스핌=황세준 기자] 후지필름의 휴대용 포토프린터를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시간한정 이벤트가 열린다.
한국후지필름은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PICKIT)’에 대한 타임세일 이벤트를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자사 홈페이지 '후지필름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할인 품목은 ‘피킷 화이트’, ‘피킷 핑크’, ‘피킷 플러스’ 총 3종으로 세일 기간 내 매일 한 품목씩 판매한다.
소비자들은 23일에는 ‘피킷 화이트’, 24일에는 ‘피킷 핑크’를 기존보다 약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마지막 날인 25일에는 본체 및 케이스, 카트리지, 전용 케이블이 함께 구성된 패키지 ‘피킷 플러스’를 약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은 인화지에 잉크를 노랑, 빨강, 파랑 순으로 착색 시킨 후 라미네이팅(코팅)해 출력하는 방식이다. 무게는 238g이다.
소비자들은 전용 모바일앱을 통해 22가지 필터 적용, 텍스트 및 스티커 삽입 등 스마트폰 사진의 편집부터 출력까지 쉽게 이용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피킷 타임세일 이벤트는 포토프린터 피킷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한 특가 행사”라며 “피킷은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뽑고 나눠가질 수 있는 특장점으로 여행, 육아, 일상 스냅 등 다양한 이유로 사진을 즐기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