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여름철 도심에서 즐기는 문화바캉스를 마련했다. <사진=CJ CGV> |
[뉴스핌=김세혁 기자] 컬처플렉스 CGV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문화바캉스를 마련했다.
우선 24일 오후 4시 CGV영등포 스피어X에서 김민형 마술사의 매직 토크와 영화 ‘나우 유 씨 미2’ 상영이 이어진다. 세계 마술대회 챔피언 출신 김민형 마술사는 관점을 주제로 영화와 연계한 독특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26일에는 ‘인천상륙작전’의 이재한 감독, 배우 이정재, 이범수가 CGV왕십리를 비롯한 전국 17개 극장에서 스타 라이브톡을 갖는다. CGV왕십리 현장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16개 극장에서 실시간 중계한다. 예매는 20일 오전 9시부터 시작한다.
CGV영등포와 목동, 하계 등 24개 극장에서 운영하는 문화강좌 ‘원데이 클래스’와 CGV대학로의 ‘옥탑 클래스’도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K-POP 댄스를 비롯해 우쿨렐레, 캘리그라피, 서머 메이크업, 다이어트용 파인애플 식초 만들기 등 극장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www.cgv.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는 영화 ‘캐롤’ ‘클로저’ ‘8월의 크리스마스’ 등을 주제로 한 강좌가 마련된다. 사진으로 영화를, 또한 영화로 사진을 해석하는 시간으로 진동선 사진 평론가가 사회를 맡는다. 27일~8월31일까지 5주간 매주 수요일(8월3일 제외) 오후 7시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신청은 CGV홈페이지 내 아트하우스 코너에서 가능하다.
[뉴스핌 Newspim] 김세혁 기자 (starzoobo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