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함지현 기자] 신세계사이먼(대표 조병하)은 15일 경기관광공사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경기도 관광객 유치 및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에 따르면 이번 업무 협약은 신세계사이먼 여주 및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가진 강력한 쇼핑 컨텐츠와 경기도의 관광자원을 결합해 국내외 관광객, 특히 대규모 MICE 단체의 유치 및 소비 촉진을 목표로 한다.
협약에 따라 신세계사이먼과 경기관광공사는 MICE 단체와 여행사 등을 대상으로 한 공동 마케팅에 상호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경기관광공사는 MICE 단체나 여행사 대상 홍보 시 신세계사이먼 여주 및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대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은 프리미엄 아울렛 내에 경기도 홍보물을 비치해 도내 관광자원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한편 MICE 단체 방문 시 환영 세레모니와 할인 쿠폰북 제공 등 맞춤형 서비스 제공할 예정이다.
조병하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경기도의 우수한 관광자원이 널리 알려져 경기도 관광산업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함지현 기자 (jihyun03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