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성웅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카셰어링 업체 쏘카와 함께 QM3 무료 드라이브 쿠폰과 럭셔리 글램핑 기회를 제공하는 ‘QM3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오는 2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400명을 추첨해 휴가철 QM3를 6시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27일부터 9월 25일까지 자유롭게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이 기간동안 쏘카로 QM3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럭셔리 글램핑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 기간 중 쏘카 QM3 이용객은 이벤트 페이지에 QM3 '인증샷'과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QM3 1박 2일 이용 쿠폰과 함께 양평과 경주 일대에서 글램핑 1박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정지은 르노삼성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QM3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연비를 갖춘 개성 넘치는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으로써 젊은 층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쏘카와의 이벤트는 QM3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카셰어링 업체 쏘카와 함께 QM3 무료 드라이브 쿠폰과 럭셔리 글램핑 기회를 제공하는 ‘QM3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그래픽=르노삼성자동차> |
[뉴스핌 Newspim] 이성웅 기자 (lee.seongwoo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