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우수연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7월 한달 동안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KOSEF ETF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7월 한 달 동안 KOSEF 200 ETF 또는 KOSEF 미국달러선물레버리지(합성) ETF를 한 주라도 매매할 경우 선착순 300명에 한해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대량 거래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KOSEF 200 ETF 일 거래량 2만주 이상 거래 고객 10명, KOSEF 미국달러선물레버리지 ETF 일 거래량 4만주 이상 거래 고객 10명에게 매일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KOSEF 200는 KOSPI200인덱스 투자와 유사한 수익률을 추구하는 ETF다. KOSEF 미국달러선물레버리지(합성)은 원/달러 환율과 유사한 움직임을 보이는 미국달러선물지수의 일수익의 2배를 추종한다. 레버지리 상품은 상승 시에는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고 하락 시 손실이 커진다. 이벤트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ETF(상장지수펀드)는 주식과 펀드의 장점을 합하여 시장에서 주식처럼 자유로운 매매가 가능한 상품이다. 평소 ETF를 거래해 본 적 없는 고객들이 ETF 투자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이벤트 기획 의도를 밝혔다.
[뉴스핌 Newspim] 우수연 기자 (yes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