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명 선발…8월부터 3개월간 홍보·마케팅 활동
[뉴스핌=황세준 기자] 한국엡손이 대학생 서포터즈 '엡소니어(EPSONIEER)' 1기를 모집한다.
한국엡손은 2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엡손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 엡손 모바일 사이트 등을 통해 엡소니어 2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엡소니어’는 엡손(Epson)과 개척자(Pioneer)의 합성어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엡손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과 브랜드 스토리를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평소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합격자는 다음달 21일 엡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활동 기간은 8월부터 3개월간이다.
엡소니어들은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받고 엡손 제품군을 알리기 위한 홍보 마케팅 아이디어를 내고 실행해 보는 팀 미션과 개인 미션을 수행한다. 적극적인 자세와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선보인 우수자 6명은 활동 종료 후 총 29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받는다.
박성제 한국엡손 차장은 "B2B 사업을 강화해나가는 동시에,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고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엡소니어 서포터즈도 엡손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한 내용은 엡손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