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오해영'서현진·에릭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tvN '또 오해영' 공식 인스타그램> |
[뉴스핌=정상호 기자] ‘또 오해영’ 서현진, 에릭의 홈데이트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25일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최소 깨소금 신혼부부 st. 이를 닦는데 이렇게 달달해도 되나요?”이란 글과 두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1일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 16회 촬영 스틸 컷. 사진 속 서현진과 에릭은 함께 이를 닦고 춤을 추는 등 달콤한 홈데이트에 한창이다.
'또 오해영'서현진·에릭의 홈데이트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tvN '또 오해영' 공식 인스타그램> |
이어 ‘또 오해영’ 측은 “건강상 매우 안 좋은 드라마이지만 (심장에도 무리. 너무 달달해서 이도 썩고) 다음 주가 벌써 마지막이라니… 본방은 빨리 보고 싶고, 마지막은 너무 아쉽고 주말아 어서 가라~! 월요일 기다리기는 넘나 오랜만!”이란 글과 함께 두 장의 미공개 스틸을 추가 공개했다.
한편 서현진과 에릭이 호흡을 맞추는 ‘또 오해영’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