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부산행' 메인 예고편 조회수가 500만을 돌파했다. <사진=NEW> |
[뉴스핌=장주연 기자] ‘부산행’ 메인 예고편이 공개 하루 만에 50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영화 ‘부산행’(제작 ㈜영화사 레드피터, 제공·배급 NEW)의 메인 예고편이 최초 공개된 지 만 하루 만에 2016년 최고의 예고편 조회수(익일 조회수 기준)인 500만 건을 기록했다.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는 물론,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많이 본 무비클립 등에서도 1위를 싹쓸이했다.
이날 공개된 ‘부산행’의 메인 예고편은 대한민국을 뒤덮은 재난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극한의 사투를 담아냈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들의 모습과 ‘생존을 위한 마지막 사투’, ‘끝까지 살아남아라’ 라는 강렬한 카피가 어우러져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메인 예고편을 접한 예비 관객들은 초호화 배우 군단 캐스팅에 대한 기대,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다뤄진 소재에 대한 호기심, 세계적 비주얼 마스터 연상호 감독의 연출력에 대한 신뢰 등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실제 이들은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 총출동이네! 소재도 신선하고 기대 중”(뾰***), “연상호 애니메이션 다 봐서 아는데 기대되는 작품입니다”(아****), “한국영화의 새로운 장르에 대한 도전에 우선 박수를 보냅니다. 연기력 논란 없는 배우들 캐스팅과 독특한 전개에 기대가 되네요”(thec****)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메인 예고편만으로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부산행’은 전대미문의 재난이 대한민국을 뒤덮은 가운데, 서울역을 출발한 부산행 열차에 몸을 실은 사람들의 생존을 건 치열한 사투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 프로젝트로 오는 7월20일 개봉한다.
[뉴스핌 Newspim] 장주연 기자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