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공개된 영화 '미스터 라잇' 메인 포스터 <사진=(주)누리픽쳐스> |
[뉴스핌=장주연 기자] ‘미스터 라잇’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23일 영화 ‘미스터 라잇’(수입·배급 (주)누리픽쳐스) 측은 오는 6월16일 개봉 소식과 함께 톡톡 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루돌프 사슴코를 한 채 총을 들고 있는 남자(샘 록웰)와 섹시한 드레스에 귀여운 머리띠를 하고 있는 마사(안나 켄드릭)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 ‘로맨틱 킬러 X 연애 루저’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범상치 않은 기운을 뿜어낸다.
“완벽하게 죽이는 이상형을 만나다”는 설명처럼 극중 이들이 얼마나 ‘죽이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새침한 표정으로 시선을 던지는 안나 켄드릭은 ‘트와일라잇’ ‘피치 퍼펙트’ ‘인 디 에어’ 등 그간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매력을 예고,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신선한 작품으로 평가받았던 ‘크로니클’ 각본, 가슴 절절하게 만들었던 로맨스 ‘노트북’ 프로듀서, 그리고 ‘지.아이.조 2’ ‘익스펜더블’의 스턴트팀이 의기투합해 로맨틱 코미디와 액션이 합쳐진 복합장르로서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처럼 2030 여성 관객의 ‘취향저격’ 로코액션의 탄생을 예고한 ‘미스터 라잇’은 자타공인 ‘연애루저’ 마사가 최악의 이별 후 완벽한 이상형을 만났지만 그가 전문 킬러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내달 16일 개봉.
[뉴스핌 Newspim] 장주연 기자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