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성웅 기자] 기아자동차는 1박2일 동안 '니로'를 체험해볼 수 있는 '니로 고객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승 행사는 친환경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니로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체험하는 동시에 춘천숲 자연휴양림으로 1박2일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행사 당일 기아자동차 압구정 사옥에 집결해 사전 교육을 받고 시승 관련 물품인 엔젤 박스를 수령한 후 ‘니로’ 하이브리드를 배정 받아 춘천으로 출발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서울에서 출발해 춘천까지 이어지는 시승코스 동안 ‘니로’의 연비를 체험할 수 있는 ‘연비 콘테스트’, 넓은 공간성과 안전성을 느낄 수 있는 ‘SNS 업로드 미션’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이번 행사는 기존 시승 행사와 달리 가족이나 친구 등과 함께 자연휴양림으로 떠나는 글램핑 여행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를 원할 경우 오는 5월22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또는 기아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니로’ TV 광고 패러디 동영상 제작, ▲Mr.Niro 연출 사진 촬영, ▲’니로’ TV 광고 엔딩 패러디 제작, ▲’니로’의 7가지 대표 특징과 자신을 연관 지은 사연 접수 이렇게 4가지 응모 방식 중 하나를 택해 응모할 수 있다. 기아차는 4가지 응모 방법을 통해 접수된 컨텐츠 중 20팀을 선정하여 5월 23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니로의 진정한 강점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도심을 벗어나 준비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친환경 소형 SUV ‘니로’를 통해 낭만과 추억을 선사해 드릴 것” 이라고 말했다.
기아자동차는 1박2일 동안 '니로'를 체험해볼 수 있는 '니로 고객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그래픽=기아자동차> |
[뉴스핌 Newspim] 이성웅 기자 (lee.seongwoo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