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황세준 기자] 대유위니아의 '프라우드' 냉장고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대유위니아는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2016년형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런칭 기념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2016년형 프라우드 구매 고객들은 대유위니아 프리미엄 고속주서기 '뉴트리불렛’ 또는 유명 주방 식기 브랜드 ‘햄튼’의 ‘인덕션 3종 냄비세트'을 사은품으로 받는다.
또 소비자들은 2015년형 프라우드 전시품을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이 구매할 수 있다. 할인 대상 제품 수량은 매장 별로 상이하다.
행사는 전국 ‘위니아 딤채 프라자’ 및 하이마트, 전자랜드, 백화점, 할인점 등의 판매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지난달 21일 출시한 2016년형 프라우드는 메탈 소재를 극대화한 디자인에 김치냉장고 ‘딤채’에서 쌓아온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룸별 독립 냉각 시스템, '프레시 디존(Fresh d zone)' 등의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프리미엄 냉장고의 뛰어난 기능에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더한 2016년형 프라우드 출시를 기념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별한 구매 혜택과 함께 새로워진 2016년형 프라우드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