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가 2일 안양일번가를 오픈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
[뉴스핌=김세혁 기자] 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는 2일 경기도 안양시에 8개관 858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안양일번가를 개관했다. 지하철 1호선 안양역 앞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이곳은 접근성이 우수해 지역 문화생활의 메카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롯데시네마는 안양일번가 개관으로 전국 108개 영화관 762개 스크린을 확보하게 됐다.
개관을 맞아 롯데시네마 안양일번가는 네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까지 당일 관람권을 제시하면 오리지널 팝콘(소)이 주어지는 ‘팝콘 무료증정 이벤트’가 마련된다. 롯데시네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인포메이션 또는 스위트샵에 제시하면 응모권이 주어지는 ‘안양일번가 럭키드로’도 눈에 띈다. 6월8일 추첨을 통해 노트북, DSLR 카메라, 롯데월드자유이용권, 롯데상품권, 영화관람권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롯데시네마 안양일번가를 MY영화관으로 등록하면 영화와 콤보 2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MY 영화관 등록 이벤트’도 이어진다. 롯데시네마 안양일번가 오픈 이벤트 페이지 하단 ‘출석하기’ 버튼을 일주일 이상 누르면 영화 2000원 할인권과 관람권(추첨)을 제공하는 ‘온라인 출석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뉴스핌 Newspim] 김세혁 기자 (starzoobo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