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연순 기자] 쿠쿠전자(대표 구본학, http://www.cuckoo.co.kr)가 신제품 '쿠쿠 내추럴 슬림'을 출시하며 신시장 개척에 나선다.
쿠쿠가 새롭게 선보인 내추럴 슬림은 '물맛이 완벽하다'는 제품 컨셉으로 고객들을 만난다. 쿠쿠는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물맛을 제공하기 위해 ▲ 정수 온도 조정 ▲ 코크 분리 세척 ▲ 슬림 & 스마트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사진=쿠쿠전자> |
우선 스마트 다이얼 휠을 적용해 물의 온도를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마트 휠을 돌리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조작만으로 정수 또는 냉수만을 마실 수 있는 기존 정수기와 달리 20도~5도사이의 정수/약냉수/냉수 온도의 맞춤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쿠쿠의 내추럴 슬림은 정수의 온도 조정을 통해 소비자 취향에 맞는 물맛과 갈증해소를 통한 청량감, 몸에 적정한 온도의 물 섭취가 가능해 건강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또한, 코크가 분리되지 않아 관리가 어려웠던 기존 정수기의 단점을 개선, 물이 나오는 추출구인 코크를 직접 분리해 깔끔하게 세척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아울러 스테인리스 재질의 물탱크(저수조)로 세균 번식을 줄여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동시에 최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실용적인 주방공간에 안성맞춤인 슬림&스마트한 디자인으로 주방공간 확보는 물론 세련되고 감각적인 주방 인테리어 연출에도 효과적이다.
쿠쿠 내추럴 슬림은 전국 쿠쿠전문점에서 렌탈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77-00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프사이즈는 월 2만1900원, 스탠드는 월 2만2900원에 36개월 약정 렌탈 이용 가능하며, 일시불로 구매 시에는 하프는 60만9000원, 스탠드는 63만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인앤아웃 슬림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내추럴 슬림은 고객이 가장 맛있게 완벽한 물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정수의 온도 조정이 가능한 획기적인 신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김연순 기자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