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밸리록' 3차 라인업 공개, 국내·외 아티스트 12팀 추가 <사진=CJ E&M> |
[뉴스핌=이지은 기자] ‘2016 지산 밸리록’ 3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15일 ‘2016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 아츠 페스티벌’ 측이 3차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식 발표하면서 2차 티켓 예매에 박차를 가했다.
앞서 ‘밸리록’ 측은 1차 라인업으로 레드 핫 칠리 페퍼스와 쿨라 셰이커, 2차 라인업으로 디스클로저, 트래비스, 스퀘어푸셔, 국카스텐, 혁오 등 총 10팀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3차 라인업에는 영국 로큰롤 사운드의 대표 밴드 스테레오포닉스, 트로이 시반, 테간 앤 사라, 블로섬즈, 플라이트 퍼실리티스, 장범준, 딘, 소란, 못, 로다운30, 더블유 앤 웨일, 데드버튼즈 등 국내·외 아티스트 12팀을 추가했다.
3차 라인업까지 총 22팀이 공개된 ‘밸리록’은 록, 일렉트로닉, 팝, R&B 등 전 장르를 망라하며 다양하고 개성 있는 색깔을 갖춘 실력파 아티스트들로 구성되었으며 세계 유수 음악 페스티벌에 견줄 수 있는 풍성하고 압도적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아티스트들의 공연뿐 아니라 다양한 예술들과의 접목을 통해 단순한 음악을 넘어 문화로서 풍부하게 즐기는 페스티벌의 방향성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어 ‘밸리록’은 오늘(15일) 오후 5시부터 2차 티켓 예매를 진행하며, 예스24티켓, 티켓링크, 옥션티켓, 하나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16 밸리록’은 오는 7월 22~24일 경기 이천시에 위치한 지산 리조트에서 열리며, 이후 공식채널들을 통해 라인업 소식뿐 아니라 페스티벌 관련 정보들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