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연순 기자]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m/kr)가 요가 탭 3 프로(YOGA Tab 3 Pro)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요가 탭 3 프로 와이파이 버전을 2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64GB 마이크로 SD카드나 블루투스 키보드를 증정한다. 또한 LTE 버전은 300대 한정 수량을 6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추가로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 20명을 매주 선정해 60인치 빔 스크린을 증정한다 .
요가 탭 3 프로는 70인지 화면을 영사할 수 있는 빔프로젝터를 탑재한 태블릿으로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큰 호평을 받아온 제품이다. 홀드, 스탠드, 틸트, 행 모드의 4가지 모드를 지원해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적합한 모드로 쉽게 변경할 수 있으며 프로젝터가 180도 회전하기 때문에 어느 각도에서든 불편없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10형 QHD (2560x1600) 디스플레이와 함께 전면 4개의 JBL 스피커로 이루어진 사운드바와 돌비 애트모스를 탑재해 생동감 있는 시각 및 음향 효과를 구현한다. 최대 18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는 요가 탭 3 프로의 또 다른 강점이다. 뿐만 아니라 생활방수를 제공하며 보통의 펜이나 연필을 필기용 툴로 사용할 수 있는 애니펜 기술을 탑재했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요가 탭 3 프로는 전작에 비해 강화된 프로젝터 성능으로 가정 및 야외 활동에서 언제 어디서나 최적화된 멀디미디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김연순 기자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