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 vs 조코비치 호주오픈 테니스... 오늘 낮 12시부터 JTBC3·네이버 생중계 <사진=뉴시스> |
정현 vs 조코비치 호주오픈 테니스... 오늘 낮 12시부터 JTBC3·네이버 생중계
[뉴스핌=대중문화부]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남자단식 1회전에서 랭킹 51위 정현이 랭킹1위 노박 조코비치(세르비아)와 맞붙는다.
조코비치와 상대하게 된 정현은 “다른 때와 확실히 느낌이 다르다. 긴장도 많이 된다. 최고의 선수와 메이저 코트에서 맞서는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현의그랜드슬램 최고 성적은 2015년의 US오픈의 2회전이다.
조코비치는 지난해에 이어 이번대회서 2년 연속 우승과 통산 6번째 우승을 노리고 있다.
조코비치는 경기전 인터뷰에서 “정현은 세계 테니스의 라이징 스타 중 한 명이다. 정현은 전 세계 팬들에게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려 할 것이다. 이러한 점이 나에게 까다롭게 작용하겠지만 준비를 잘 하겠다”고 밝혔다.
정현과 조코비치의 경기는 18일 오전 9시(한국시간) 첫 경기가 열리는 센터코트 로드 레이버 아레나의 세 번째 경기로 열려 낮 12시께 시작 할 것으로 보인다.
이 경기는 18일 낮 12시부터 JTBC3 FOX Sport와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된다.
[뉴스핌 Newspim]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