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테즈 “호날두가 만든 승리” 레알 마드리드, 호날두 2골로 레알 소시에다드 3-1 격파. 멀티골을 작성한 호날두가 손가락으로 숫자 2를 만들며 2골을 작성한 기쁨을 표현하고 있다. <사진= 레알 마드리드 공식 홈페이지> |
베니테즈 “호날두가 만든 승리” 레알 마드리드, 호날두 2골로 레알 소시에다드 3-1 격파
[뉴스핌=대중문화부] 호날두가 멀티골을 작성한 레알 마드리드가 승리를 거뒀다.
레알 마드리드는 31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2015~2016 프리메라리가 17라운드 레알 소시에다드와 홈경기에서 3-1로 꺾었다.
이로써 레알 마드리드는 2연승을 기록, 11승 3무 3패(승점 36)로 바르셀로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이어 3위를 유지했다. 레알 소시에다드는 4승 4무 9패(승점 16)로 14위.
레알 마드리드는 이날 스리톱에 호날두, 벤제마, 베일을 모두 출격시켰다.
호날두가 선제골을 터트렸다. 전반 42분 베일이 상대 좌측에서 올린 크로스가 수비수 유리 베르치체의 핸드볼 반칙으로 얻은 페널티킥 기회를 얻었다. 호날두는 전반 22분 페널티킥 실수를 두 번 반복 하지는 않았다. 이번에는 침착하게 상대 골문으로 갈랐다.
후반전 들어 레알 마드리드는 동점골을 허용했다. 후반 4분 브루마의 오른발 슛이 레알 마드리드의 골망을 흔들었다. 1-1.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12분 호날두의 역전골로 다시 승기를 잡았다. 마르셀루의 도움을 받은 호날두가 추가골을 기록했다.
이어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41분 루카스 바스케스가 추가골을 작성, 경기를 마무리했다.
라파엘 베니테즈 레알 마드리드 감독은 경기후 “시작부터 끝까지 선수들을 칭찬하고 싶다. 호날두가 페널티킥 기회를 놓쳤으나 다시 승리를 만들었다. 3골 보다 더 많은 골이 나왔을 뻔한 경기 였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뉴스핌 Newspim]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