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경 기자] 웹젠이 자사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회원을 대상으로 연말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웹젠은 25일까지 뮤 오리진 '크리스마스 기념 스폐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자 전원에게는 '축복의 보석', '명성 인장' 등이 제공된다. '환영의 사원', '조각상 칭송' 등 일부 아이템은 원래보다 2배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연인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는 '커플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인 '다크로즈'와 커플 인증샷을 찍으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템 쿠폰'이 지급된다.
'뮤 온라인'과 '뮤 블루'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뮤 루미 2차 랭킹 이벤트'가 실시된다. 각 서버별로 높은 점수를 획득한 회원에게는 '광휘의 에르텔', '1000루드' 등 아이템이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당일 'R2(Reign of Revolution)' 전 서버에서 경험치 2배 혜택을 제공하는 'R2 Day'가 실시된다. 30일까지 'R2' 공식 홈페이지에 크리스마스 기념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변신 강화 매터리얼 LV3' 등으로 구성된 고급 게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내달 1일까지 '썬 리미티드'에서는 '조난당한 눈사람의 흔적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배틀존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한 '이벤트 맵 입장권'이 있으면 참여할 수 있다.
웹젠은 눈사람을 사냥해하면 '이벤트 재료 아이템'을 증정하는 메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재료 아이템'으로 '눈사람 과자'와 '코스튬 무기'등을 얻을 수 있다. '제라니안'과 '나기라', '벨린'에 등장하는 산타를 만날 경우 방어력을 높일 수 있다.
<사진=웹젠> |
[뉴스핌 Newspim] 이수경 기자 (sophi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