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방송하는 SBS `정글의 법칙 in 사모아`에서는 보물 찾기를 진행한다. <사진=SBS `정글의 법칙 in 사모아` 예고 방송 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정글의 법칙 in 사모아'에 god 박준형, 황치열, 조동혁, 샘 해밍턴, 베스티 해령이 2기로 새로 합류한다.
11일 방송하는 SBS '정글의 법칙 in 사모아'에서는 사모아의 후반 생존을 책임져 줄 다섯 명의 신입 트레저 헌터가 등장한다.
태생부터 정글맨(?)인 god 박준형과, 섹시한 근육 부자 황치열, '정글 베테랑' 조동혁과 샘 해밍턴, 병만족의 만내이자 비타민 베스티 해령이 산전수전 다 겪은 병만족장과 이상엽이 첫 번째 보물 탐험을 떠난다.
이날 병만족은 사모아에서 보물지도에 표시된 블로우홀, 팔롤로, 크리스마스트리로 향한다. 단 보물에 대한 결정적인 단서를 얻기 위해서는 사모아족과 피할수 없는 대결을 펼쳐야 한다. 승리해야만 보물을 만날 수 있는 시간과 자세한 위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대자연 속에 존재하는 보물의 정체와 우승의 깃발을 들 주인공은 11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정글의 법칙 in 보물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