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2015프리미어12 결승전 생중계로 SBS `애인있어요`와 `그것이 알고 싶다`의 결방 여부에 시선이 집중됐다. <사진=SBS> |
[뉴스핌=대중문화부] 21일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와 '그것이 알고 싶다'의 결방 여부에 시선이 쏠렸다.
이날 SBS 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6시50분부터 시작되는 2015프리미어12 결승전 중계 여파로 오후 10시 방송하는 '애인있어요'와 이후 11시10분 편성예정인 '그것이 알고 싶다' 결방 혹은 지연될 가능성이 높다.
앞서 '애인있어요'는 지난 7일과 15일 2015프리미어 생중계로 결방했다. 또 지난 14일은 1시간 늦은 오후 11시에 편성해 지연방송했다.
'그것이 알고싶다' 또한 지난 14일 '애인있어요'의 지연 방송으로 결방한 바 있다. 특히 '애인있어요'의 경우 고지 없이 갑작스럽게 결방한 이후 시청자들에게 아쉬움과 큰 실망을 안긴 바 있어 또 다시 결방될 경우 지난번 보다 더 큰 논란이 있을거라 예상된다.
만약 '애인있어요'가 방송될 경우 기억을 찾은 도해강(김현주)의 복수전 서막이 펼쳐진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가습기 살균제 사망 사건을 다룬다.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도해강이 남편을 다시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하며 '그것이 알고싶다'는 사회, 종교, 미제사건 등 다양한 분야를 취재 탐사하는 저널리즘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