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와 `주먹쥐고 소림사`가 결방한다. <사진=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방송캡처, `주먹쥐고 소림사` 방송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21일 SBS 예능프로그램 '주먹쥐고 소림사'와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가 결방한다.
S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50분부터 시작되는 2015프리미어12 결승전 중계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던 '주먹쥐고 소림사'가 결방, 이어 오후 8시45분 편성 예정이었던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도 결방한다.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는 사춘기 초중고 일반인 10대 자녀와 부모가 갖고 있는 고민들을 허심탄회하게 풀어내는 프로그램이고 '주먹쥐고 소림사'는 김병만을 주축으로 출연자들이 소림사로 함께 떠나 무술 훈련을 받는 과정을 그린 리얼 버라이어티로 김병만, 육중완, 박철민, 온주완, 김풍, 이정신, 최정윤, 유이, 구하라, 페이, 임수향, 하재숙, 오정연이 출연한다.
한편 이날 경기 상황에 따라 '애인있어요'과 '그것이 알고 싶다'가 지연 방송 혹은 결방될 가능성도 있다. '애인있어요'가 결방할 경우 이번이 세 번째 결방이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