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방송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는 케이윌이 출연한다. <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예고 방송 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케이윌이 1년 치 좌절을 한 번에 겪는다.
12일 방송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에는 가수 케이윌이 출연해 미스테러 싱어 7인 중 실력자를 뽑는다.
최근 공개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예고 영상에서 케이윌은 탈락자 선정에 계속해서 고심했다. 그러나 케이윌이 꼽는 사람마다 실력자로 나타나 절망했다. 그는 "도대체 나하네 왜이러냐"며 절망했다. 케이윌이 멘붕을 극복하고 실력자와 듀엣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노래하는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다. 음치도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이색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보지 못한 신선한 포맷’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두 번째 시즌을 선보이고 있다.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40분 Mnet, tvN 동시 방송.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