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방송하는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는 인라인 스케이트 묘기 신동 강동준 군이 등장한다. <사진=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
[뉴스핌=대중문화부]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 하늘을 나는 초등학생이 나타났다.
12일 방송하는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는 360°도 모자라 540° 공중회전도 성공한 인라인 스케이트 묘기 신동 10세 강동준 군의 일화가 공개된다.
동준 군은 3~4m 시설물을 거침없이 내려오고 360도 회전을 한다. 화려한 묘기 위주의 '어그레시브 인라인 스케이트' 백플립 기술이다. 점프 중 양 발을 잡는 그랩 기술부터 모서리를 미끄러지듯 타는 그라인드 기술까지 10세라고는 믿기지 않을 실력이다.
동준군이 인라인을 타기 시작한지는 1년이다. 성인들도 터득하는데 6개월~1년이 걸리는 공중 회전 기술을 동준군은 하루, 이틀이면 된다. 한날 한시도 인라인과 떨어질 수 없다는 동준군은 학교에서나 심부름을 갈 때도 인라인과 함께한다.
어그레시브 인라인 스케이터가 꿈인 동준 군의 화려하고 멋진 묘기 실력은 11일 오후 8시55분 방송하는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