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가운데)가 지난 7일 인스타그램에 쌍문동 5인방 이동휘,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왼쪽부터)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혜리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응답하라 1988' 혜리가 쌍문동 5인방과 한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혜리는 지난 7일 인스타그램에 "따뜻한 정과 사랑을 느낄수 있는 #응답하라1988 곧 시작합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더 많은분들에게 긴 여운을 남길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tvN '응답하라 1988'에 출연 중인 배우 이동희, 류준열, 혜리, 고경표, 박보검이 활짝 웃는 표정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이 다섯 사람은 극중 쌍문동 절친 5인방이다. 쌍문동 5인방 남자 중 혜리가 극중 맡은 덕선의 남편이 있을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혜리, 이동희,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 등이 출연한 '응답하라 1988'은 '응답하라' 시리즈 3탄으로 쌍팔년도 쌍문동, 한 골목 다섯 가족의 왁자지껄 코믹 가족극이다. 지난 6일 첫 방송했다. 1회는 시청률 6.1%(닐스코리아, 유료가구기준)를 기록하며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