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에서 수능 수험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장주연 기자] 롯데시네마가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9일 롯데시네마는 “오는 12일에 시행되는 ‘2016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이해 대입 수능생을 위한 이벤트로 ‘영화도 알차게! 오징어 뜯으며 남은 스트레스도 팍팍, ‘광클 미리 하는 수강신청’과 ‘탐나는 L BOX를 획득하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영화도 알차게! 오징어 뜯으며 남은 스트레스도 팍팍!!’ 이벤트는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에게 영화와 롯데시네마 직영매점인 스위트샵(SEWEET#)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수험생이 저렴한 가격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영화는 6000원에 관람 할 수 있다. 오징어콤보는 8500원에 즉석구이콤보는 95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12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두 번째로 준비한 ‘광클 미리 하는 수강신청’ 이벤트는 13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선착순이벤트로 광클을 통해 승리한 수험자에게 강의와 영화를 5000원에 관람할 수 있게 하는 이벤트다.
제공되는 강의는 개그우먼 박지선의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좋은 연애연구소의 김지윤 소장의 ‘연애학개론’과 롭스와 클리오에서 제공하는 ‘새내기 메이크업 특강’이다. 특히 ‘새내기 메이크업 특강’에 참여하는 수험생에게는 1만원 상당의 메이크업 제품과 롭스 할인권을 준다.
강의와 함께 제공되는 영화는 정재영, 박보영 주연의 사회 초년생 기자의 고군분투를 담은 ‘열정 같은 소리하고 있네’다.
마지막으로 ‘탐나는 L BOX를 획득하라’는 영화 ‘헝거게임:도 파이널’ ‘007스펙터’ ‘스파이 브릿지’ 3편을 모두 관람한 관객에게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행운을 가득담은 시크릿 선물박스인 L BOX를 선물한다. L BOX에는 백화점 상품권, 영화 ‘007스펙터’ 블루투스스피커, 샤롯데관람권, 소설책 ‘조선마술사’ 등의 상품 중 세 가지가 무작위로 담겨있다.
롯데시네마 측은 “수능시험준비로 마음 편히 즐기지 못했던 수험생들이 해방되며 롯데시네마에서 영화와 함께 즐거움을 더욱더 많은 수험생이 느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2015년도에는 ‘굿 럭 투(Good Luck Two)!, 2014년에는 ‘무비 팩(MOVIE PACK)이벤트!’를 진행해 수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올해도 많은 수험생의 참여가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수능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장주연 기자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