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2` 예고가 공개됐다. <사진=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캡처> |
[뉴스핌=황수정 기자] '님과 함께2' 만혼 스타들의 리얼 결혼 생활기가 공개된다.
5일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는 윤정수 김숙 커플이 '님과 함께2' 시청에 나서고, 기욤 송민서 커플은 혼수 장만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 기욤은 송민서와 그의 어머니와 함께 남대문 시장으로 나가 신혼집에 필요한 물건들을 고른다. 이불과 그릇, 생필품들을 구매하며 오붓한 시간을 보낸다.
특히 기욤은 다시 만난 장모님에게 사랑을 받기 위해 스카프 선물과 길거리 음식을 직접 입에 먹여주는 등 애교 공세를 폋린다.이에 송민서의 어머니가 '욤서방'이라고 그를 인정해 눈길을 끈다.
올빼미족인 윤정수와 김숙은 밤 늦도록 잠을 이루지 못한다. 두 사람은 치킨내기를 하며 한 치의 양보없는 게임을 펼치고 이어 '님과 함께2' 본방송을 함께 시청한다.
방송을 지켜보던 두 사람은 '님과 함께2'의 또다른 커플 기욤과 송민서를 부러워 한다. 김숙은 실시간 댓글을 찾아보며 '김숙이 아깝다'는 댓글을 소개했다. 이에 윤정수는 애써 무덤덤한 척 하며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은 5일 밤 9시30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