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방송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는 인순이가 초대 가수로 출연해 <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방송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너의 목소리가 보여2'가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5일 방송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에는 가수 인순이가 초대가수로 출연하는 가운데 인순이의 마음을 흔든 출연자가 있을 것으로 예고됐다.
최근 공개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예고 영상에서는 '몸짱 남녀' 미스터리 싱어 7명이 등장했다. 몸짱 남녀 미스터리 싱어들은 출연자들의 눈물샘을 터뜨릴 정도의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이상민은 "나 어떡하냐. 눈물날 것 같아"라며 눈물을 글썽였고 김상혁 또한 "되게 눈물나네"라며 눈씨울을 붉혔다. 박나래 또한 계속해서 눈물을 훔쳤다.
인순이 또한 해당 주인공에게 "정말 감사하다. 이렇게 가장 아름다운 '거위의 꿈'이었다"라고 전해 미스터리 싱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인순이와 '너의 목소리가 보여2' 출연진에 감동을 선사한 주인공은 5일 오후 9시40분 방송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