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방송하는 tvN `풍선껌`에서는 이동욱이 이종혁에게 <사진=tvN `풍선껌` 예고 방송 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풍선껌' 이동욱이 이종혁에게 행아의 마음을 알아달라고 정중하게 부탁한다.
27일 방송하는 tvN '풍선껌'에서 행아(정려원)는 석준(이종혁)에 대한 아픔이 계속된다. 그는 석준에게 "선배는 단 1초도 날 사랑한 적이 없어"라며 슬퍼한다. 이를 본 리환(이동욱)은 행아의 전 남자친구였던 석준을 찾아간다.
최근 공개된 '풍선껌' 2회 예고 영상에서는 리환이 석준의 집으로 향한다. 그는 리환에게 "행아가 혼자 그러는 동안 당신은 혼자서 뭐했냐고"라고 따진다.
그러나 집으로 와서는 자신의 오지랖에 후회한다. 행아는 이 상황을 모르고 있고 혹시나 행아가 알게될까봐 노심초사다.
리환이 석준을 찾아간 사실을 알게된 행아는 리환에게 "도대체 왜 그랬냐"며 속상함에 발만 동동 구른다. 리환은 "오빠라서 그랬다, 왜"라며 뻔뻔스러운 태도를 보인다.
결국 리환은 다시 석준을 찾아가 고개를 숙이며 "부탁합니다"라고 정중하게 부탁해 석준과 행아의 관계가 회복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풍선껌'은 어렸을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두 남녀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