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J특공대`에서 바닷가재 무한리필 레스토랑과 한정메뉴 식당을 소개한다. <사진=`바이킹스워프` `해물품은닭` 홈페이지> |
[뉴스핌=대중문화부] 'VJ특공대'에서 극과 극 맛집을 소개한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VJ특공대'의 '리얼 카메라! 극과 극' 코너에서는 바닷가재 무한리필 레스토랑과 해물조개 닭백숙 한정판매 식당을 찾아간다.
'VJ특공대'에서 찾아가는 바닷가재 무한리필 레스토랑은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바이킹스워프'(02-3213-4450)다. 이곳은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평일 4시간, 주말 2시간 시간 제한이 있다.
바닷가재 무한리필 레스토랑은 주 2~3회 항공 직송을 통해 싱싱한 바닷가재를 공수한다. 국내 최초로 바닷가재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뷔페이다. 바닷가재는 찜뿐만 아니라 허니버터구이, 바닷가재가 통으로 들어간 된장국, 수프로도 즐길 수 있다.
바닷가재 무한리필과 함께 매일 삼천포, 구룡포, 주문진에서 직송 받은 싱싱한 전복, 돌멍게, 비단멍게, 산낙지, 참소라, 키조개 등 해산물이 무제한 제공되며, 왕갈비와 프라임 스테이크 등도 맛볼 수 있다.
또 'VJ특공대'에서 소개하는 한정판매 식당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에 위치한 '해물품은닭'(031-917-5933)이다. 이곳에는 하루 10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메뉴가 있다.
바로 '해물조개닭백숙'으로, 해산물과 돼지고기, 닭고기까지 20가지 이상의 재료로 만드는 요리다.
'해물조개닭백숙'은 4단으로 쌓은 찜기에 육해공 별미가 총집합 돼 다양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신선한 해산물과 야들야들한 고기 맛이 일품이다.
한편, KBS 2TV 'VJ특공대'는 16일 저녁 8시30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