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BS에서는 추석특집으로 `K밥스타-어머니가 누구니`와 `심폐소생송`을 공개한다. <사진=SBS> |
[뉴스핌=대중문화부] '좋은 아침'이 26일부터 29일까지 이어지는 SBS 추석 특집 방송을 전한다.
25일 방송하는 SBS '좋은 아침' 4698회는 연예에디션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추석을 앞두고서 추석 연휴 주요 특집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SBS에서 펴놓는 추석 특집 예능은 'K밥스타-어머니가 누구니'와 '심폐 소생송'이다. 'K밥스타-어머니가 누구니'는 아이돌과 아이돌의 어머니가 함께 출연해 요리 대결을 벌이는 프로그램으로 전현무, 최현석, 추성훈, 김보성, 이혜정, 이지현 등이 출연하며 오는 29일 오후 6시 방송한다.
'심폐소생송'은 가수들의 앨범 속 타이틀곡에 선정되진 못했지만 명곡 반열에 들기에 부족함 없는 수록곡을 함께 감상하고 추리하는 콘셉트의 특집 프로그램 으로 유세윤, 윤종신이 진행을 맡았다. 2부작으로 편성돼 26일 오후 10시40분, 28일 오후 4시50분 전파를 탄다.
한편 이날 '좋은 아침'에서는 명절과 TV프로그램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사를 수다 형식으로 풀어낸다. 주제는 어색한 가족 모임의 연결 고리는 TV, 명절 특집의 특징, 스타의 추석 연휴 등이다.
'좋은 아침' 연예에디션 편은 25일 오전 9시10분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