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의 신-객주 2015' 김민정이 올해 초 인스타그램에 김혜수, 송윤아와 함께 가진 식사자리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김민정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장사의 신-객주 2015' 김민정이 김혜수, 송윤아와 식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올해 초 김민정은 인스타그램에 "#먹방세요정 으흐 먹다가도 브이~직업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혜수, 송윤아, 김민정이 자리했다. 김혜수는 블랙 의상과 선글라스를 끼고서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고 김민정은 귀엽게 손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다. 송윤아는 옆선을 드러내며 수줍게 웃었다.
한편 김민정은 23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장사의 신-객주 2015'에 출연한다. 극중 김민정은 매월 역을 맡았다. 양반 출신의 매월은 자신의 신기를 누를 사람을 만나기 위해 이름도 개똥이라는 천한 이름으로 바꾸고 사내도 하기 힘들다는 젓갈장수 보부상이 되어 전국을 떠도는 인물이다.
김민정이 출연하는 '장시의 신-객주 2015'는 폐문한 천가객주의 후계자 천봉삼이 시장의 여리꾼으로 시작해 상단의 행수와 대객주를 거쳐 거상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