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균, 고아라, 정우, 유연석, 도희, 손호준이 `응사` 카메라 감독의 결혼식에 참석해 사진을 남겼다. <사진=유연석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배우 유연석이 tvN '응답하라 1994' 멤버들과 다시 만난 순간을 사진으로 담았다.
유연석은 지난 2월 인스타그램에 "응사 촬영감독님 결혼식 덕분에 오랜만에 뭉친 우리 응사 멤버들 ㅋㅋㅋ 넘 반가웠어요 응사 포에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연석을 중심으로 '응답하라 1994'(응사)에 함께 출연한 김성균, 고아라, 정우, 도희, 손호준이 둥그렇게 모여 얼굴을 내밀었다. 그중 고아라와 도희, 손호준은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귀여운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응답하라 1994'는 지방 사람들의 눈물겨운 상경기와 1994년의 사회적 이슈를 담은 드라마로 지난 2013년 10월18일부터 12월28일까지 방영됐다. 유연석, 도희, 정우, 손호준, 고아라, 김성균은 '응사'에 출연 후 스타덤으로 떠올랐다.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응사' 멤버들은 계속해서 친분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유연석은 22일 같은 소속사 배우이자 동료인 배우 김지원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의 소속사인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유연석과 김지원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 무근 이라며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