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방송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후지이 미나의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캡처> |
17일 방송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내 친구는 외국인'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이홍기, 후지이 미나, 김유리, 오타니 료헤이, 최희, 파비앙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홍기는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화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라며 후지이 미나를 직접 소개했다.
이어 이홍기는 후지이 미나의 활약상을 담은 사진을 들고 나왔다. 그는 "청순과 섹시가 모두 가능한 스타"라며 후지이 미나의 섹시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후지이 미나의 화보를 접한 이날 게스트들과 패널들도 감탄했다. 사진 속 후지이 미나는 등이 깊게 파인 블랙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그는 군살 없는 몸매로 섹시미를 뽐냈다.
한편 이날 후지이 미나는 화보를 촬영한 소감에 대해 "새로운 나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이 섹시해 보이는 순간에 대해서는 "샤워한 후 머리카락이 촉촉할 때 가장 섹시해 보인다"면서 "허벅지가 가장 섹시한 것 같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