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2015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모집을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퍼블리싱을 책임지는 넷마블게임즈 ▲넷마블에스티 ▲넷마블몬스터 ▲넷마블앤파크 등 넷마블컴퍼니 14개사가 참가해 25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부문은 ▲게임제작▲사업▲소프트웨어 개발▲경영지원이다. 게임제작 부문은 PD, PM, 기획, 프로그램, 아트 등 전 직무에 대해, 회사별 선택이 아닌 게임 장르별로 세분화해 모집한다.
사업부문은 사업PM, 사업개발, 마케팅, 홍보 등 국내 전문 인재와 더불어 글로벌 인재도 선발할 계획이다. 또 소프트웨어개발 부문은 보안, 플랫폼지원, 데이터분석, QA직무 등에서 인재를 다수 모집한다. 이 밖에 경영지원 부문도 채용을 진행한다.
전현정 넷마블 인사지원실장은 "넷마블은 게임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최고가 되고자 노력하며, 전략적으로 생각하는 인재를 우대하고 있다"며 "국내외에서 인정한 개발력과 운영 서비스를 기반으로 글로벌 게임회사로 도약하고 있는 넷마블에 전문가와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 넷마블게임즈> |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