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이 지난 4월 인스타그램에 아역배우 최로운과 함께 찍은 동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이성경 인스타그램> |
이성경은 지난 4월 인스타그램에 "영구랑 이솔 누나 잠시후 10시 #여왕의 꽃"이라는 글과 함께 최로운과 함께 찍은 동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성경은 최로운의 키에 맞춰 카메라 앞에 섰다. 최로운은 이성경 옆에서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고 이성경은 윙크를 하거나 입술을 쭉 내밀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 두 사람은 서로의 볼에 뽀뽀를 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종영한 MBC '여왕의 꽃'에서 이성경은 레나정(김성령)의 숨겨진 딸 강이솔을 연기했고 최로운은 허동구(강태오)의 남동생 허영구를 맡아 주목받았다.
한편 이성경은 '여왕의 꽃'에 이어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한다. 이성경은 '치즈인더트랩'에서 백인호(서강준)의 누나인 백인하를 맡았다. 그는 눈에 확 띄는 아름다운 미모를 이용해 양다리, 세다리는 기본이고 이기적이고 게으른 성격에 욱하는 성질까지 갖춘 그야말로 통제 불능 캐릭터다.
이성경은 2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멋진 작품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면서 "저도 좋아하는 웹툰이라 기대된다. 원작 팬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