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영이 지난해 12월 트위터에 수퍼주니어 성민과 김사은의 결혼식에 참석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조현영 트위터> |
[뉴스핌=대중문화부] 조현영이 공개한 성민과 김사은의 결혼식 참석 인증샷이 다시 화제다.
조현영은 지난해 12월 13일 트위터에 "사은 언니, 성민 선배님의 결혼식을 다녀왔다. 두 사람이 너무 예쁘고 부러워서 나도 모르게 눙물이. 오랜만에 하숙식구들 만나고 좋았다!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백년해로 하세용"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조현영이 공개한 게시물에는 김성민과 김사은의 맞절 사진을 비롯해 신부 김사은과의 셀카, 결혼식장에서 만난 배우 김광규, 도희 등과 함께한 사진이 포함됐다. 조현영과 김사은의 인연은 지난해 방송한 MBC 에브리원 '하숙 24번지'였다. 당시 이 드라마에는 김광규, 도희도 출연했다.
한편 조현영은 현재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에 출연 중이다. 조현영은 완벽한 비주얼과 중국어 실력까지 겸비한 경리 조현영을 맡아 열연중이다. 지난달 31일 방송한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7회에서는 술김에 박두식과 진한 키스를 나눠 화제를 모았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