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한그루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가수 겸 배우 한그루가 '진짜사나이' 시청 인증샷을 공개했다.
한그루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리 땀을 흘려도 물을 뿌려도 흙탕물에서 굴러도 지워지지 않았다.. 완벽한 #위장 #연탄 #내려놓음"이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방송 장면 중 하나로, 위장을 한 한그루가 담겼다. 동시에 "하지만 며칠 후 그녀는 연탄(?)이 된다"고 자막이 나와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한그루는 눈의 흰자만 보일 정도로 얼굴 전체에 빈틈 없이 까맣게 위장을 해 눈길을 끈다.
앞서 30일 방송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에서 한그루는 여린 몸매와 달리 강인한 체력으로 관심을 모았다. 한그루는 대부분의 후보생들이 힘들어하는 팔굽혀펴기에서 29개를 기록하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에는 한그루를 비롯해 배우 유선, 신소율, 김현숙, 한채아와 전 테니스 선수 전미라, 방송인 사유리, 래퍼 제시, CLC의 유진, 트로트 가수 박규리 등이 출연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