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박선호가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박선호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박선호가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선호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장수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되어 걱정도 많았지만, 그보다는 기대와 설렘을 가지고 시작했어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14시즌인만큼 감독님, 작가님, 스탭분들 또 많은 선배님들의 호흡이 너무 끈끈하시고 다들 따뜻하게 도와주셔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어요"라고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5회 대본을 든 사진을 게재했다.
박선호는 깔끔한 캐주얼 정장 차림으로 댄디하면서도 준수한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그는 "신입사원으로 새롭게 등장하는만큼 신인의 패기와 열정을 가득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드디어 오늘 방송부터 제가 나옵니다!"라며 "뭐, 대충 사랑해주시고 대충 많이 봐주세요! #막돼먹은영애씨 #박선호 #대충 #대본인증샷 #오구오구"라고 덧붙였다.
박선호는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에서 이영애(김현숙)이 창업한 후 직접 뽑은 회사 1호 식원 박선호 역으로 출연한다.
한편,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5회는 24일 밤 11시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